본문 바로가기
오늘의뉴스

오징어게임 오영수 강제추행 협의 부인"길 안내 차원에서 손을 잡은 것 뿐" (여성 고소장 접수 1차 불송치 이의신청후 재판-JTBC단독보도참고)

by 이슈M맨 2022. 11. 25.
728x90

"오징어게임 깐부 할아버지"로 잘 알려진 오영수 배우가를 수원지검이 "강제추행 협의"로 불구속기소하면서 재판을 받는다고 합니다. 하지만 오징어게임 오영수 배우는 협의를 부인중에 있습니다. 


728x90
목차 오징어게임 오영수 배우
1. 오징어게임 오영수 배우 "강제추행 협의" 불구속기소 재판 내용
2. 오징어게임 오영수 배우 (깐부 할아버지)의 모든것

 

오징어게임 오영수 배우 "강제추행 협의" 불구속기소 재판 


11월 25일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오정어게임" 오영수 배우가 촬영한 규제혁신 광고가 배포된 기관에 송출 중단을 요청했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오징어게임에서 국민 깐부 할아버지로 이름을 알린 오영수 배우가 한 여성의 고소로 현재 "강제추행 협의"로 불구속기소된 상태이고 재판을 한다는 JTBC 보도 내용이 이유라고 합니다. 

 

아무래도 국가기관에서 진행한 광고이다보니 오징어게임 오영수 배우의 불미스러운 사건에서 계속해서 국민에게 광고를 송출한다는게 많이 민감한 상황이다보니 일단 광고를 내리고 향후 있을 재판의 판결을 기다리기로 한것인데요 어떻게 오영수 배우가 검찰 송치가 되었는지 내막을 알아보겠습니다.

 

때는 2017년 중순으로 한 여성과 호숫가를 돌며 길 안내를 하게되었습니다. 사건으 이때 발생했는데요 길 안내를 하면서 신체접촉이 있었고 이를 오영수 배우는 부적절한 신체 접촉이 아니고 길 안내를 위해서 손을 잡은것 뿐이라는 의견을 내고 전혀 "강제추행 협의"는 없다는 부분을 강조했다고 합니다. 반면 여성쪽에서는 "강제추행 협의"를 인정할 만한 신체접촉이 있었다는 이야기를 하고있는데요 일단 결과는 재판에서 가려지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2017년에 있었던 일이 왜 지금에서 이슈가 되는지에 대해서는 일단 이 여성이 2021년 12월쯤 경찰에 "강제추행 협의"로 고소장을 제출했습니다. 이에 경찰은 고소장에 대한 내용에 대해서 조사를 하였고 2022년 2월 기소 의견으로 송치한 뒤 검찰의 보완수사 요청으로 변호사 의견 및 참고인 조사 등을 검토해서 2022년 4월 최종 불송치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1차적으로 여성의 고소장이 불송치 되었지만 이 여성이 다시 이의신청을 하였고 이에 검찰이 재수사를 시작했습니다. 재수사를 통해서 오징어게임 오영수 배우가 2022년 10월 검찰에서 직접 조사를 받았고 이 상황에서 검찰은 부적절한 신체 접촉을 뒷받칠할 증거가 있다고 판단했다고 합니다. 이에 이제 재판을 통해 판결을 기다려야 하는 상황입니다. 

 

여성의경우 2017년 신체접촉이 부적절했다고보고 고소장및 이의신청을 한것이고 오징어게임 오영수 배우는 단순히 길안내를 위한 손을 잡은것 뿐 부적절한 신체접촉은 없었다는 내용으로 협의를 전면 부정하고 있는 상황으로 전체 내용을 정리 할 수 있겠습니다. 

 

일단 현재 협의만 있을뿐 재판 판결이 난게 아니기에 오징어게임 오영수 배우에게 "강제추행 협의"의 화살을 돌리면 안될거라 생각합니다. 죄가 있다면 그에 맞는 벌을 받을테지만 연예인 에게는 그렇지 않은 경우도 종종 있기에 계속해서 재판 과정을 지켜봐야 겠습니다. 

목차 한주간 뉴스 모음
1. 기준금리 인상 한국은행 금리 0.25%p 올리는 베이비스텝 발표 한은 6연속 금리인상 한은 금리 어디까지 인상?
2. 이승기 수입의 모든 것 ("음원 정산 0원 받았다"의 진실)
3. 2020 카타르 월드컵 H조 첫경기 대한민국 우루과이 경기 결과 (대한민국 전반 후반 전체 경기 뉴스)

오징어게임 오영수 배우 (깐부 할아버지) 의 모든 것


1. 일단 모두가 알고 있는것처럼 "오징어게임" 깐부 할아버지로 출연해서 세계적인 관심을 받았고 이 출연으로 인해서 79회 골든골로브 시상식에서 티브이(TV) 부문 남우주연상 수상자로 선정되었습니다. 한국 배우가 골든 글로브 시상식에서 연기상을 받은 것은 세계 최초 입니다. 

2.1944년 10월 19일 생으로 만으로 78세 대한민국 배우 입니다. 

3.20대 초반이던 1967년 광장 극단의 단원으로 입단하여 배우를 시작하였고 스크린 영화 "갯마을"로 데뷔했습니다. 

4.2000년대 이전에는 주로 극단 활동에 매진하였고 이후 스크린에 많이 출연을하게되며 "오징어게임"이전에 가장 많은 사람들이 아는 배역은 2003년 김기덕감독 영화 "봄여름가을겨울 그리고 봄"에서 노승 역활과 2009년 "선덕여왕"에서 월천대사 역으로 선 굵은 역활을 많이 하셨습니다. 

5."오징어게임" 오영수 역할로 대중에 많이 알려지고 광고 제의도 많이 들어온 당시 깐부치킨 내용도 화제가 되었습니다

오영수에게 깐부치킨에서 광고 모델 제안을 했으나 오징어게임 오영수 배우가 "지금은 배우로서 자기 자리를 지키고 싶다"는 이유로 거절을 했던 일화는 너무 유명합니다. 

6."오징어게임" 오영수 배우에게 "강제추행협의" jtbc 단독보도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오영수 배우는 "해당 사안에 대해 입장을 밝힐 때는 아닌 것 같다"라면서 협의에 대해서는 "상대방의 일방적 주장"이라고 말했습니다. 

 

저도 오징어게임 오영수 배우를 애정가지고 보는 배우로서 원만하게 "강제 추행 협의"기소 부분이 해결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오징어게임을 너무 재미나게 보고 이후 "에미상"에서 오영수 댄스 또한 너무 잘 본사람으로서 너무 걱정은 되지만 잘 해결될거라 생각합니다. 

https://youtu.be/6Yj2fRo-a9Y

728x90

댓글